온라인판매 담당자에게 사과하고 싶습니다 Q&A - 오씸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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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온라인판매 담당자에게 사과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BY. 류****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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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을 받자마자 현미경으로 안마의자 구석구석을 살펴봤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실사용 1시간 정도 됐을 무렵 스피커 부분 플라스틱과 그쪽 몰딩부분의 스크래치를 발견했는데 목을 돌려 구석에 있는 스피커를 보면서 마사지를 받지 않았던 점 사과드립니다


담당자분은 정말 호기심에 '물건을 받고 바로 발견하시지 못한게 궁금하다. 배송 받고 나서 생긴 스크래치일 수 있다' 라고 하셨는데 인간의 손으로 만들기 어려워 보이는 스크래치라서 그 점도 제가 사과드립니다


몇 십년 동안 일해야 살 수 있는 최고급 안마브랜드 오씸 유러브3를 구매하고도 제가 왜 돋보기 들고 보지 않았나 후회가 됩니다


건설업체나 자동차제조업체들은 오씸 온라인판매 담당자 같은 분을 고용해야합니다


최소 몇천만원, 몇억원씩 하는 물건들이니 구매자는 당연히 구매 당일 하자를 발견했어야 하는거라는걸 우린 몰랐습니다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 있다고 문의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오씸 코리아 온라인판매 담당자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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