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판매 담당자에게 사과하고 싶습니다 Q&A - 오씸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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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온라인판매 담당자에게 사과하고 싶습니다
작성자 BY. 오씸코리아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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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씸코리아 입니다.


고객님께서 상품을 5월11일에 수령하셨는데, 스크래치를 주말에 발견하였다고 하여,

어차피 반품은 해주기로 하였기에,

혹시나 언제쯤 발견한건지 등을 물어보려는 의도였는데 마음 상하였다면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한 상품이 새상품이고 저희도 새상품을 배송해드렸기에,

제품 외관 불량에 대해 당사측에서 이동 및 설치하는 과정에서 일어난건지,

혹 고객님께서 며칠이라도 사용하다가 살짝 스크래치가 난건지 등을 가볍게 물어보려는 의도였는데,

그 부분이 고객님께 불편함을 초래한거 같습니다.


그 부분 다시 한번 머리숙여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물건을 받자마자 현미경으로 안마의자 구석구석을 살펴봤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실사용 1시간 정도 됐을 무렵 스피커 부분 플라스틱과 그쪽 몰딩부분의 스크래치를 발견했는데 목을 돌려 구석에 있는 스피커를 보면서 마사지를 받지 않았던 점 사과드립니다


담당자분은 정말 호기심에 '물건을 받고 바로 발견하시지 못한게 궁금하다. 배송 받고 나서 생긴 스크래치일 수 있다' 라고 하셨는데 인간의 손으로 만들기 어려워 보이는 스크래치라서 그 점도 제가 사과드립니다


몇 십년 동안 일해야 살 수 있는 최고급 안마브랜드 오씸 유러브3를 구매하고도 제가 왜 돋보기 들고 보지 않았나 후회가 됩니다


건설업체나 자동차제조업체들은 오씸 온라인판매 담당자 같은 분을 고용해야합니다


최소 몇천만원, 몇억원씩 하는 물건들이니 구매자는 당연히 구매 당일 하자를 발견했어야 하는거라는걸 우린 몰랐습니다


배송받은 제품에 문제 있다고 문의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오씸 코리아 온라인판매 담당자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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