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이면 전문상담사아닌가요?
너무응대가 별로라
남자 상담사 성함이뭐냐고물어봤는데 본인은 상담사가아니랍니다
5 /19 오후 1시24분에 통화했는데 관리자분 녹취확인부탁드립니다
오늘 기사님이 왔다가셨고 오늘부모님사용하기전에
제가 사용법을 알아야 부모님 알려드릴수있는건데
고개센터의 답변은 설명서보면된다고합니다
미리 백화점에서 해보지않았냐고
설치기사님 왔을때 물어봐야한다고하네요
기사님 가고나서도 궁금한게있어서 전화한건데 궁금증해결된건하나도없고 기분만베렸네요
통화시 목소리도 너무작아서 좀작다고말하니
크게말해주거나 통화상태가안좋아서그렇다는 해결할려는 노력1도없었습니다
그냥 설명서보랍니다
ㅁ 다리확장기능 없는거맞나요? 유디바인 v2모델
없다고 그냥사용해야된다고했거든요
한사람때문에 브랜드 이미지다망가뜨리네요
부모님 오시면 환불고려중입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