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씸코리아 입니다.
AS문의는 고객센터 1600-8081 로 유선 상담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신세계 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구입한 유인피니티A를 6월 8일 목요일 오전 11시 50분 정도 기사님방문하여 새제품을 설치하였고 그때 시험 운행하며 마사지를 10분정도 받은후 제품 뒤에 전원 스위치를 이용하여 끄고난 후 오늘 6월 10일 토요일 오전(새벽) 2시 30분에 사용을 위하여 뒤에 전원을 켜봤지만 켜지지 않습니다.
메뉴얼보고 이리저리 만져보아도, 리모컨 액정도 작동을 하지않네요 전원선을 다시 꼽아보고 리모컨선도 다시 꼽아보고 무반응 입니다. 아마 전원 공급에 이상이 있는 듯 합니다.
새제품인데 겨우 10분 사용했고, 거의 2주 동안 오래 기다리며 받았는데 너무 슬픕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설치후 7일이내 정상 작동 안할시 교환 가능하다고 하여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미리 글 남겨둡니다.
감사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