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최고의 안마기 REVIEW - 오씸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내 인생 최고의 안마기
작성자 BY. 유**** (ip:)
  • 평점 5점  


※사진이 누락되었거나, 직접 촬영한 사진이 아닌 경우(제품 화보이미지, 스크린샷)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품 실사용 사진과 체험 사진을 2장 이상 촬영 및 업로드

※본 이벤트 1등 경품인 '유러브 3 머리받침 패드'는 소비가 80,000원 상당의 정품 액세서리입니다. 베스트리뷰 선정 후 경품 수령 시 제세공과금 22%가 발생함을 알려드립니다. (유러브 3 론칭 1주년 이벤트 응모건에 한함.)
※이벤트 참여 시 아래의 내용을 함께 기재해주세요. (미작성 시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구매제품 : 유러브 3
- 구매일자 : 23년 4월
- 구매처 : 롯데온 온라인몰
- 배송지역 : 서울시 용산구 


원래는 이니다 일본 제품을 사용했는데 어깨쪽 안마에 대한 아쉬움이 커 용기를 내어 유러브 3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심장질환이후 스트레스 받을때마다 컨디션이 안좋아 안마기를 교체하게 되었고, 덕분에 지금은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컨디션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안마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모든 프로그램을 여러번 받아보고 제 몸에 맞는 몇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집중적으로 케어받고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프로그램은 어깨가 안좋은 분들은 견갑골,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은건 스트레칭 코스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주기적으로 새로운 프로그램이 추가되어서 경험할때마다 또 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타사 제품을 사용할때는 고장도 많이 났는데 지금까지 아무 이상없고 제품 작동시킬때마다 신뢰감이 듭니다. 어떤 느낌이냐면 스마트폰으로 치면 아이폰을 쓰는 감성이랄까,,^^ 

저는 오전에는 가벼운 안마로 시작해서 저녁에는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안마,,자기전에는 수면 안마프로그램을 활용합니다. 

수동으로 그날 그날 안좋은 부위에 집중할 수도 있어 좋구요. 처음에는 자동이 안되어 불편한 점도 있었지만 사용해보니 오히려 편하고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훨씬 안전할 거 같습니다. 안전 문제로 수동으로 했다는 말이 이해되었습니다. 

스트레스 측정후 스트레스안마 시작하면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하루의 피로가 사라지고 편안해지는 그 느낌,,,구매하고 나서 한번도 후회한 적이 없습니다.  특히 어깨쪽 안마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니 경험해보시구요,,유러브3는 허리쪽도 상당히 개선되어 기존 제품들보다 훨씬 기능이 우수합니다.(전매장을 돌아보면서 경험해 봄)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주시길 부탁드리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홧팅 




첨부파일 KakaoTalk_20230727_211131058.jpg , KakaoTalk_20230727_211131058_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