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 안마의자 글로벌 앰배서더 손석구와 ‘2023 에디션 유디바인 V2’ 공개 뉴스 - 오씸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게시판 상세
제목 오씸 안마의자 글로벌 앰배서더 손석구와 ‘2023 에디션 유디바인 V2’ 공개
작성자 BY. 오씸코리아 (ip:)


글로벌 건강 가전 브랜드 오씸코리아가 배우 손석구와 유디바인 V2(uDivine V2, OS-8212) 2023 에디션 안마의자 CF를 공개했다. ‘카지노’, ‘범죄도시 2’, ‘나의 해방일지’를 통해 주목 받아온 손석구가 두 번째로 촬영한 오씸 CF로 지난 12일 론칭했다.




유디바인 V2는 오씸의 핵심 기술과 기능이 담긴 안마의자로 가성비 우위 제품이다. 기존의 모던 그레이와 클래식 브라운 컬러에 2023년 버전으로 힐링 블루와 리치 모카 컬러가 더해져 새로워졌다.

오씸 유디바인 V2는 듀얼 롤러 시스템으로 4 핸드TM 플러스 기술을 통해 상하체를 동시에 마사지 가능하다.

오씸 자체 기술인 V-핸드TM 플러스 마사지 메커니즘으로 전문가의 핸드 그립도 재현했고 상하 360도, 좌우 360도, 총 720도 회전하는 롤러로 목어깨 마사지 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수납형 다리 받침대 ‘3-in-1’ 소파, 리클라이너 마사지 체어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 외 업그레이드되는 새로운 마사지 프로그램을 오씸 APP(iOS, 안드로이드)을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고 제품 사양과 마사지 효능 대비 실속 있는 가격으로 리얼 휴머니즘 마사지를 제공한다.

유디바인 V2는 미국 카이로프랙틱 전문기관인 ACA(American Chiropractic Association)의 인증을 획득했다.

2022년 한국 시장 전용으로 개발된 유디바인 V2는 2022년부터 2023년 3월까지 전국 하이마트에서 해외 브랜드 안마의자 중에 가장 많이 판매된 모델이다 한국에서의 성공적인 출시로 현재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올해 2023 에디션은 한국에 처음 출시됐고 백화점 쇼핑몰 온라인 등 모든 OSIM 브랜드 매장에서만 체험할 수 있다.

오씸은 2023 에디션 CF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한정 10%이상 할인 가격으로 판매 중이며 오씸 렌탈 상품 역시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다.

오씸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진행한 배우 손석구의 프리미엄 웰빙 안마의자 유러브 3(uLove 3, OS-8218)의 성공적 CF 론칭 이후, 바쁜 일정 속에도 오씸의 2023 에디션 유디바인 V2 두 번째 캠페인에 참여하여 가정의 달에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오씸은 1979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건강 가전 브랜드로 현재 26개국 450 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갤러리아, 현대, 롯데, 신세계 등 약 40 여개 명품 백화점 매장에 입점했다. 국내 다양한 안마의자 브랜드 중 백화점 매장을 가장 많이 운영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