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 유인피니티A (OS-838A) 사용 후기 REVIEW - 오씸코리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오씸 유인피니티A (OS-838A) 사용 후기
작성자 BY. 오씸코리아 (ip:)
  • 평점 5점  



1. 구입 배경
저는 평소 목이 거북목이라 목/어깨가 자주 결리고 아프고, 와이프는 다리가 자주 뭉쳐서 안마 의자 구입을 결정하고 백화점에 가서 파나소닉, 세라젬, 바디프랜드 등 직접 상담하고 체험해 봤습니다. 으씸은 싱가폴에 주재원으로 거주할 때 웬만한 쇼핑몰에는 다 입점해 있어 자주 보던 유명한 브랜드라 친숙하였지만 실제로 체험은 처음 해 봤네요. 


2. 유인피니티A 선택이유

다른 브랜드들 다 체험하고 마지막으로 오씸 매장에서 유러브와 유인피니티A 를 체험해 봤는데, 15분 받아보고는 그냥 이거다라는 확신이 들었네요.  목어깨를 주물러 주는 수준이 완전히 달랐습니다. 타이마사지처럼 깊게 꾹꾹 눌러주고 꺽어(?) 주는데 그냥 탄성이 나오더군요.  와이프는 다리를 집중으로 해주는 에어패드 코스 체험하고는 피로가 다 풀리는 것 같다고 맘에 든다고 하구요.  상담하시는 분이 스트레칭 코스도 권유하길래 둘 다 받아봤는데 신세계를 경험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안 그래도 구부정한 자세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매일 받으면 체형 교정에도 도움이 될 것 같다는 확신이 들더군요.  저희 애들도 스트레칭 받으면 자세에도 도움이 많이 될 거라는 생각도 들어서 결정하게 되었네요.  가격대도 블루투스, 메뉴 다운로드 등 부가 기능을 빼고 가격대를 낮춘 모델이라 큰 부담이 되지 않더군요.  어차피 주로 쓰는 메뉴만 쓰게 되기도 하구요.  설치 공간이 가장 큰 걱정 거리였는데 이 모델은 부피가 상당히 작아 소파를 옆으로 조금 밀고 공간을 만들면 되겠더군요.  원래는 안 방에 있는 책상을 치우고 그 공간에 놓으려고 했는데, 책상이 없으면 불편해서 고민을 하던 참이였는데 해결책을 찾은 거지요.  


3. 사용기 

배송 기사님께서 친절하게 설치 해 주시고 설명도 잘 해 주셔서 오씸에 대한 이미지가 더 좋아졌습니다.  카라멜 색상이 세련되고 고급스럽고 거실 분위기를 밝게 해줘서 맘에 드네요.  전 가족들이 하루에 2~3번씩 사용하고 있는데 하루하루가 행복해졌습니다.  조금 과장하면 퇴근길에 마사지 받을 생각에 설레임을 느낄 젇도네요 ㅎㅎ. 매일 저를 괴롭히던 목 주위 뻐근함이 거의 사라져서 신기할 따름입니다. 마사지 받지 않을 때는 리클라이너로 만들어 TV 보곤 하는데 각도 조절이 자유로워 정말 편한 자세로 쉴 수 있어 이 것도 참 좋네요.  코스가 거의 20개 되는데 조금씩 특징이 다르더군요. 저는 주로 딥티슈, 목어깨, 요추 코스 많이 이용하고 골프장이나 연습장 다녀온 후에는 골퍼 코스로 피로를 풀어주는데 효과 정말 좋습니다. 집사람은  에어패드, 뷰티, 노블레이디 자주 이용하고, 아이들은 스트레칭, 릴렉스, 취침 주로 이용하네요.  수동으로 원하는 부위만 집중해서 이용할 수도 있어서 효과적입니다.  정말 신기한 기능은 어깨 양 쪽과 골반 양 쪽에 있는 패드에 에어가 주입되면서 팽창하는데 양 쪽 동시에 주입 되거나 한 쪽에 번갈아 가면서 주입되면서 몸을 잡아 주고 마사지를 하는데 이 게 정말 백미라고 생각합니다.  골반 양쪽 패드에 공기가 들어가면서 골반이 움직이지 못하도록 꽉 잡아주면서 요추 아래와 엉덩이 부분을 마사지하는데 안마 효과가 극대화 되는 느낌입니다.  또  왼 쪽 어깨를 잡아 주고 오른쪽 엉덩이를 밀어주고 번갈아 그 반대로도 하면서 카이로프라틱처럼 골반을 스트레칭 해 주며 교정해 주는 느낌이 나는데 정말 시원합니다.  다른 안마 의자에서는 느껴 보지 못한 기능인데 매일 사용하면서 어떻게 이렇게 안마 기능을 만들었을까 감탄하고 있네요.   


4. 총평

전반적으로 상당히 만족하고 아직까지는 단점은 찾을 수는 없는데 제 생각에 키가 장신이거나 체구가 커신 분들은 이 모델에는 안 맞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여튼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주위분들에게 자연스레 홍보를 하고 있기도 한데 제 경험이 주관적일 수도 있으니 구입 망설이시는 분들은 상담 받고 직접 비교 체험해 보시고 잘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제 후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03e67202fc4507ef45718b5ed1503834.jpg , b9d3c61f52a4014de136fb07b5c82495.jpg , 9eb53ea29af0600bf9e0fe73c8ed753b.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